YG 대형신인 트레저가 강렬한 직진 고백송으로 돌아왔다.
19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트레저의 컴백 무대가 공개됐다.
지난 18일 두 번째 싱글앨범 '더 퍼스트 스텝 : 챕터 투(THE FIRST STEP: CHAPTER TWO)'를 발매하고 한 달만에 초고속 컴백한 트레저는 하트가 그려진 흰색 교복 의상을 입고 신곡 '사랑해 (I LOVE YOU)' 무대를 꾸몄다.
트레저는 상큼한 비주얼은 물론 다이내믹한 비트와 어우러져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압도적인 12명의 단체 군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트레저의 타이틀곡 '사랑해 (I LOVE YOU)'는 사랑이라는 감정 한가운데 흠뻑 빠진 소년의 이야기를 표현한 노래로, 음원 발매 직후 일본 최대 음악 사이트인 라인뮤직 실시간 차트와 라쿠텐 뮤직 랭킹 1위에 올랐다. 아울러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 등 9개국 아이튠즈 톱송 차트 1위를 차지한데 이어 중국 QQ뮤직 인기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태민, 문빈&산하(ASTRO), Stray Kids, 프로미스나인, TREASURE, 김남주(Apink), 러블리즈, CLC, 유아(오마이걸), 원호, VAV, 원어스, DONGKIZ, OnlyOneOf, CRAVITY, 하은, 루나솔라 등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mk3244@osen.co.kr
[사진]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