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이x이초희x오윤아x기도훈이 안방에 이어 예능도 접수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에서는 이상이x이초희x오윤아x기도훈이 재치 입담을 선보이며 예능마저 완벽하게 접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윤아, 기도훈, 이상이, 이초희가 전학생으로 등장했다. 강호동은 이상이와 이초희에게 "커플 연기를 하면서 잘 통한다고 느낀 적이 있냐" 물었고 이초희는 "스타일이 비슷했다. 스타일리스트도 다른데 마지막엔 커플 티도 같았다"고 전했다.
이어 촬영하면서 커플이 될 수도 있지 않냐고 궁금해했고 이상이는 "누나가 촬영 들어가면 일하자. 일해야지. 돈 벌어야지"라며 선을 그었다고 이야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두 사람은 지금은 정말 친하다고 전했다.
한편 오윤아는 기도훈과 거리감이 느껴진다는 말에 "도훈이가 연상하고 연기하는 것도 분량이 맞은 것도 처음이었다고 해서 많이 긴장했었다"고 전했고 "먹는 걸 좋아하는 애가 첫 촬영 때 먹지 않아서 허공을 보기도 했다"고 이야기했다.
기도훈은 "작품 전에는 110kg였는데 촬영 때문에 77kg를 만들었다. 먹는 걸 좋아한다. 집안 식구들도 다 먹는 걸 좋아한다. 제철 음식을 먹으로 조퇴를 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강호동은 이상이가 스타킹에 해경 샤이니 출연자로 나왔었다고 밝혔다. 이어 이상이는 "안양예고 다녔다. 비 선배를 너무 좋아해서 ucc콘테스트에 참여해 1등을 차지했다"고 전했다. 이에 이상이는 비의 'rainsim'에 맞춰 뛰어난 춤 실력을 선보였고 아형 멤버들은 환호했다.
춤을 춘 뒤 이상이는 "그 당시 비가 입은 티셔츠를 입었다. 근데 비가 입었다는 증거가 없다는 거야. CD에는 사인도 없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입학신청서 코너가 진행됐다. 오윤아는 왕눈이 별명이라고 적어냈다. 오윤아는 "내가 연기할 때 눈을 크게 뜰 때가 있어"라고 말했다. 이초희는 "초디다. 초딩이었는데 30대 대면서 o이 빠져나갔어"라며 미소지었다. 이상이는 스위스. 앞뒤로 이름이 같아서라고 전했다. 기도훈은 기린, 4차원이라고 이야기했다.
희망 짝꿍으로 이상이는 이수근. 기도훈은 민경훈, 오윤아는 김희철,이초희는 "김희철이라고 해도 될까?"라며 "그때 왜 그랬어?"라고 적었다.
이에 이초희는 "예전에 같이 작업을 했었다. 초창기에 sns 팔로우를 했는데 친구를 맺지 않았다. 그래서 내가 팔로우 신청했다라고 했는데 썩소를 지었다"고 전했다. 그러자 김희철은 "난 전혀 기억이 없어. 근데 내가 너 정말 아꼈잖아. 아버지도 만나고"라고 해명했다.
기도훈은 장점이 워킹이라며 "내가 모델을 했잖아 요즘 워킹하고 옛날 워킹하고 다르다"며 옛날 워킹과 요즘 워킹을 선보였다. 이수근은 "윤아도 모델이었잖아 레이싱 모델..그 당시 최고였잖아"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오윤아도 레이싱 모델 포즈를 선보였다.
이상이는 자신의 장점을 '이것저것 하하'로 적어냈고 이상이는 잡기에 능하다며 눈썹으로 산을 만들었다. 이어 신세계 주진모 성대모사와 이선균 성대모사와 빠른 속도로 네 발 달리기를 했다. 이에 아형 멤버들은 "와 정말 잘한다. 성대모사는 똑같아"라며 감탄했다.
이초희는 초성을 잘 맞춘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ㄴㄴ ㄱㅎㅇ ㄷ ㅇㄱㄴ 문제가 주어졌다. 하지만 오윤아가 '너는 계획이 다 있구나'를 맞혔다. 두 번째 문제 역시 이상이가 맞혔다. 마지막 문제마저 김희철이 맞히자
이초희는 "미안해 내가 우물안 개구리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오윤아는 탄츠플레이가 장점이라고 이야기하면서 "배운지는 오래 됐는데.. 잘은 못해. 박신혜가 정말 잘한다. 어제도 알려줬다"고 말했고 아형 멤버들은 "그럼 신혜를 부를게"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오윤아가 "그게 나을 수도 있다"라며 호탕하게 웃었다. 하지만 노래가 나오자 오윤아는 유연함을 선보이며 탄츠플레이를 멋지게 해냈다.
이후 믹스 음악 퀴즈가 진행됐고 이초희는 정답을 맞춘 후 음악에 맞춰 본인만의 독특한 댄스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jmiyong@osen.co.kr
[사진]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