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셔누, 눈빛에 치인다..가을 알리는 '심쿵 비주얼'[★SHOT!]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20.09.21 12: 54

몬스타엑스 셔누가 부드러운 미소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셔누는 지난 20일 몬스타엑스 공식트위터에 "오늘 하루도 고생많았고 내일도 행복하세요 보고싶고 사랑하고 건강하세요 #HAVE_A_GOODNIGHT"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셔누는 브라운 니트를 입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셔누의 잘생긴 외모와 따뜻한 눈빛이 어우러져 보는 이들을 매료시킨다.

몬스타엑스 셔누

셔누는 이날 민혁과 다음웹툰 ‘취향저격 그녀’ OST 'HAVE A GOODNIGHT'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던 바다. 셔누와 민혁의 달달한 보이스는 두터운 팬덤을 넘어 대중에게도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상황. 
'HAVE A GOODNIGHT'은 데뷔 이래 첫 OST에 도전하는 동시에, 셔누와 민혁이 처음으로 함께하는 의미가 담긴 트랙이다.
민혁과 셔누가 멤버로 속한 몬스타엑스는 올해 초 발표한 미국 첫 정규앨범 ‘ALL ABOUT LUV’을 통해 높은 성과를 거뒀다. ‘빌보드 200’ 차트 5위를 비롯해 ‘빌보드 아티스트 100’ 등 총 7개의 빌보드 차트 10위권에 진입했고, 롤링스톤 ‘톱 200 앨범’ 7위, 라디오 디즈니의 ‘톱 라디오 디즈니 송즈’ 차트에서도 1위에 오르는 등 전 세계 음악 시장에서 성장세를 보였으며, 6월에는 미국 타임지의 행사 ‘TIME100 Talks(타임100 톡스)’에 퍼포머로 나섰으며 8월에는 미국 기반 플랫폼 LiveXLive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제작 및 스트리밍된 온라인 콘서트를 성공리에 마쳤다.
한편 몬스타엑스 (셔누.민혁.기현.형원.주헌.아이엠)는 올 가을 발표를 목표로 새 앨범 준비 중이다. 민혁은 현재 SBS ‘인기가요’, ‘빽투더 아이돌’ MC를 맡고 있으며, 네이버 NOW. ‘보그싶쇼’ 단독 호스트로 나서며 진행자로서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몬스타엑스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