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민희X세림, 촬영장 밝힌 꽃미모 "스타로드에서 만나요"..홍보요정들 [★SHOT!]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0.09.21 21: 04

크래비티 멤버 민희와 세림의 꽃미모가 '스타로드' 촬영장을 밝혀 눈길을 사로 잡았다. 
21일 크래비티는 공식 SNS를 통해 네이버 V라이브 OSEN 채널에서 공개되는 '스타로드' 촬영 인증사진들을 올렸다.
특히 크래비티는 "이 날도 날씨가 좋았는데 오늘은 진짜 더더더 좋아요ㅎㅎ 날씨가 좋으니까 기분도 좋네여 물론 러비티가 제일 좋아요 #크래비티 #세림 #스타로드 #민희"라는 글과 함께 '스타로드' 시청을 당부했다.

그러면서 세림과 민희는 바라보기만 해도 미소가 절로나는 꽃미모로 팬들에게 훈훈함을 안겼다. 또한 두 사람 뿐만 아니라, 크래비티 멤버들이 현장을 밝힌 '스타로드'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한편, 크래비티는 오늘 21일 밤 9시에 방영하는 V라이브와 OSEN이 함께 제작한 '스타로드'에 첫 출격을 알렸다. '스타로드' 크래비티 편은 매주 월, 목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OSEN이 제작한 '스타로드'는 국내 스타들이 한류 팬들을 위해 그동안 미처 보여주지 못한 매력들을 낱낱이 공개하는 프로그램이다. 
/ssu0818@osen.co.kr
[사진] '크래비티 SNS'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