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10월 24일 언택트 라이브 ‘AS WE WISH’ 개최..희망 에너지 전한다 [공식]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20.09.22 14: 31

그룹 우주소녀가 언택트 라이브 ‘애즈 위 위시’를 통해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는다.
우주소녀는 오는 10월 24일 오후 9시(KST) 온라인 라이브 ‘애즈 위 위시(AS WE WISH)’를 개최한다.
이번 온라인 라이브 ‘애즈 위 위시’는 우주소녀가 지난해 발매한 앨범 ‘As You Wish(애즈 유 위시)’를 변형한 이름이다. ‘애즈 유 위시’의 타이틀 ‘이루리’를 통해 원하는 대로 다 이뤄지라는 메시지를 담은 우주소녀는 이번 언택트 라이브에서도 팬들에게 밝은 에너지와 희망을 함께 전할 예정이어서 의미를 더하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 속 멤버들은 하늘하늘한 흰 원피스 차림으로 청순하면서 화려한 비주얼을 한껏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신비로운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이들은 그룹 특유의 몽환적인 아우라를 자아내고 있으며, 우아한 자태로 보는 이들을 압도하고 있다.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영상 속에는 우주소녀가 지난 6월 발매한 앨범 ‘네버랜드(Neverland)’의 타이틀 ‘버터플라이(BUTTERFLY)’ 뮤직비디오 영상 일부와 함께 ‘WJSN ONLINE LIVE’ ‘AS WE WISH’ ‘2020. 10. 24. SAT. 9PM’이라는 글귀가 적혀, 이번 라이브에 대한 기대를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언택트로 라이브가 진행되는 만큼, 우주소녀는 온라인으로 전 세계 팬들과 잊지 못할 가을밤의 추억을 쌓을 전망이다. 또 지금껏 공개되지 않았던 새로운 무대와 멤버들의 매력을 한가득 느낄 수 있는 풍성한 무대로 밝은 에너지를 발산할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가요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6월 우주소녀는 미니앨범 ‘네버랜드(Neverland)’와 타이틀 ‘버터플라이(BUTTERFLY)’를 발표, 섬세하면서 입체적인 음악과 나비를 형상화한 안무로 화제를 모았다. 이를 통해 우주소녀는 신보로 자체 최고 초동 신기록을 세웠고, 음악방송 2관왕에 올랐으며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에서 신곡을 집중 조명하면서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바 있어, 온라인 라이브에서 보여줄 모습에 대중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10월 24일 오후 9시에 진행되는 온라인 라이브 ‘애즈 위 위시’를 통해 팬들과 소통한다. 해당 라이브는 올레 tv와 Seezn에서 확인 가능하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