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유퀴즈' PD "신민아, 러블리함 그 자체..유쾌한 시간 보냈다"(인터뷰)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20.09.23 11: 35

 tvN '유 퀴즈 온더 블록'(이하 유퀴즈)의 김민석 PD가 신민아와의 녹화를 떠올렸다.
신민아는 23일 방영되는 '유퀴즈'에 출연 할 예정이다. 소통의 기술 특집에 출연한 신민아는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 소통하는 것에 대한 이야기를 허심 탄회하게 털어놓을 예정이다.
신민아는 지난 16일 '유퀴즈' 녹화를 마쳤다. 이날 녹화를 함께한 김 PD는 "예능 촬영을 오랜만에 하신다고 하셔서 긴장 하셨지만 편하게 이야기를 하고 재미있는 농담도 주고 받았다. 유쾌한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배우 신민아가 입장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 rumi@osen.co.kr

특히나 김민석 PD는 신민아의 압도적인 매력을 칭찬했다. 그는 "정우성 때도 마찬가지였지만 현장에 스태프들이 모두 감탄했다"라며 "신민아는 러블리함 그 자체였다"라고 언급했다.
신민아는 오늘 개봉한 영화 '디바'에서 주연 배우로 출연한다. '디바'는 다이빙계의 퀸 이영(신민아 분)이 의문의 교통사고를 당한 후, 잠재되었던 욕망과 광기가 깨어나며 일어나는 미스터리 스릴러.
신민아는 데뷔 이후 첫 미스터리 스릴러에 도전하면서 낯설지만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