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달을 넘어서" BDC, 1년 만에 정식 데뷔..강렬 출사표 '슛 더 문' [퇴근길 신곡]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0.09.23 18: 02

브랜뉴뮤직의 3인조 보이그룹 BDC가 강렬한 세계관과 함께 정식 데뷔를 알렸다.
BDC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EP 'THE INTERSECTION : BELIEF'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SHOOT THE MOON'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10월에 발표했던 스페셜 싱글 앨범 'BOYS DA CAPO' 이후 약 11개월 만에 정식 데뷔를 알린 BDC의 첫 EP 'THE INTERSECTION : BELIEF'는 같은 시간, 서로 다른 공간에서 하나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는 세 명의 BDC 멤버들이 서로를 연결하는 유일한 세계이자 모든 것을 초월한 완벽한 세상 'INTERSECTION(교집합)'을 꿈꾸며 하나가 되어가는 과정과 그곳에서 언젠가 함께하게 될 거란 강한 믿음을 담아냈다.

총 5곡이 수록됐으며, 신나는 펑크 팝(Funk Pop) 트랙 'GO GET HER'에는 지난달 솔로 가수로 데뷔한 소속사 동료 이은상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지원사격에 나섰다.
타이틀곡 'SHOOT THE MOON'은 유니크한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퓨처 팝(Future Pop) 기반의 댄스 트랙으로, 서로를 믿고 손잡는다면 함께 밤하늘을 날아 꿈꾸는 곳에 갈 수 있을 거란 동화 같은 스토리를 통해 이번 앨범을 관통하는 '믿음'이라는 키워드를 담아냈다.
"저 달을 넘어서 어두운 이 밤을 넘어서 / 널 데려가 줄게 나만 따라오면 돼 / 저기 저 달을 넘고서 함께 별 속을 헤엄쳐 / 아무도 모르게 오늘 밤이 모두 다 / 지나가기 전에 / shoot the moon"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우주 공간을 표현한 세트와 CG 등 마치 SF 영화를 방불케 하는 화려한 영상미가 눈길을 사로잡았고, 글로벌 댄스 크루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의 유명 안무가 김예지와 유메키가 함께 제작을 맡은 강렬한 퍼포먼스가 깊은 인상을 남겼다.
가요계에 흔치 않은 3인조 보이그룹으로 새로운 출발을 알린 BDC가 앞으로 어떤 매력으로 음악팬들을 사로잡을 지 기대가 모아진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