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홍수아가 세련되고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발산하는 여성지 표지를 장식했다.
홍수아는 다채로운 매력이 가득 담긴 화보와 인터뷰가 여성조선 10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화보를 통해서 우아하면서 고혹적인 분위기를 보여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 된 화보 속 홍수아는 단아함과 여성미가 물씬 느껴지는 표정과 눈빛을 통해 남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화이트, 블랙, 베이지 등 기본 컬러의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화보마다 담아냈다. 내추럴한 메이크업과 롱
헤어스타일은 아름다운 미모와 여성스러움을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었다.
촬영 현장에서 홍수아는 이번 화보 컨셉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해내 완성도 높은 컷들을 만들어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홍수아는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불새2020’ 여주인공을 맡게 된 소감에 “감사해요. 저도 너무 기쁘고 뭉클하기까지 해요. 원작의 이유진작가님과 함께 할 수 있어 큰 행운이고, 이현직 감독님과의 작업 또한 너무 행복해요. 인기 드라마의 리메이크
작품이라 설레임도 크지만 부담도 된다.”며 조심스로운 마음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10월 26일 불새2020 많은 사랑 부탁해요.” 라고 전했다.
한편 홍수아는 올하반기 SBS 기대작 “불새2020”(가제) 의 여주인공 이지은 역을 맡아 한창 촬영중이며, 10월 26일에 첫방송 예정이다.
대세 배우로서 열일 행보를 하고 있는 홍수아 화보와 인터뷰는 ‘여성 조선’ 10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글로빅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