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미연과 SF9 휘영, 배우 김민철이 웹드라마 '리:플레이' 출연을 확정하면서 웹드계의 새로운 바람을 예고했다.
24일 오전 OSEN 취재 결과 (여자)아이들 미연, SF9 휘영, 배우 김민철, 최지수, 마르코가 웹드라마 '리:플레이'에 캐스팅된 것으로 확인됐다.
'리:플레이'는 하트피플이 제작하는 신규 웹드라마로 다섯 명의 꿈과 사랑을 담은 학생 밴드 청춘물이다. 각 멤버마다 악기와 보컬 등을 하나씩 맡을 예정이라고.
특히 웹드라마 '리:플레이' 캐스팅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수많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비주얼 파티다", "얼굴만 봐도 벌써 재밌다", "대박 조짐이 보인다" 등의 반응이 쏟아지면서 첫 공개일에 대한 기대감이 솟구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데뷔 후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하는 (여자)아이들 미연을 시작으로 앞서 두 작품을 통해 흡인력 높은 연기력을 자랑했던 SF9 휘영, '웹드 남신'으로 불리는 김민철 등 청춘 배우들이 어떤 케미를 자아낼지도 궁금한 상황.
(여자)아이들 미연과 SF9 휘영, 배우 김민철, 최지수, 마르코의 출연 소식만으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웹드라마 '리:플레이'가 어떤 내용과 배우들 간의 찰떡 호흡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지 기대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