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NCT, Mnet 손잡고 첫 완전체 리얼리티..'NCT WORLD 2.0' 론칭(종합)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20.09.24 17: 12

그룹 NCT가 Mnet과 손잡고 첫 단독 리얼리티 'NCT WORLD 2.0'을 선보인다.
24일 OSEN 취재 결과, NCT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NCT WORLD 2.0'의 제작이 확정됐다. 해당 방송은 Mnet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Mnet 측은 이날 OSEN에 "'NCT WORLD 2.0'의 제작 및 편성은 사실이 맞으며, 세부적인 내용은 추후 공개 예정"이라고 밝혔다. 

NCT는 앞서 멤버들의 여행기를 담은 리얼리티 'NCT LIFE'를 선보인 바 있다. 그러나 이는 유닛이 출연한 프로그램으로, NCT 전원이 함께하지는 않았다.
'NCT WORLD 2.0'은 NCT 완전체가 출연하는 첫 단독 리얼리티라는 점에서 팬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NCT 23인이 보여줄 남다른 케미와 풍성한 이야기에 기대가 쏠린다.
특히 NCT는 최근 초대형 프로젝트 'NCT 2020'를 발표하며 올 하반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이 가운데 첫 완전체 리얼리티 'NCT WORLD 2.0' 론칭 소식이 전해지면서, NCT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NCT는 오는 10월 12일 정규 2집 ‘NCT – The 2nd Album RESONANCE Pt.1’(엔시티 – 더 세컨드 앨범 레조넌스 파트1)'을 발표한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