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인X유재명 '소리도 없이', 궁금증 폭발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0.09.25 07: 47

배우 유아인과 유재명 주연의 영화 '소리도 없이'(감독 홍의정)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유괴된 아이를 의도치 않게 맡게 된 두 남자가 그 아이로 인해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소리도 없이' 측이 계획에 없던 유괴범이 된 태인(유아인 분)과 창복(유재명 분)의 위태로운 상황을 드라마틱하게 그려낸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누군가를 며칠만 데리고 있어 달라는 의뢰를 받고 찾아간 장소에서 생각지도 못한 인물과 마주하게 된 태인과 창복의 당황한 모습으로 시작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어쩌다 맡은 의뢰로 인해 유괴된 아이 초희를 떠맡게 된 두 남자의 운명은 “예기치 못한 범죄의 시작”이라는 카피와 함께 의뢰인 김실장의 죽음으로 걷잡을 수 없는 상황으로 치닫게 된다. 초희를 어디론가 데려가는 태인의 긴장된 모습과 가방을 움켜 쥔 채 누군가에게 쫓기는 듯한 창복의 긴박한 모습은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키며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충무로의 대표 배우 유아인과 유재명의 첫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소리도 없이'는 소리 없는 청소부 태인과 범죄 조직의 신실한 청소부 창복으로 분한 유아인과 유재명의 역대급 연기 변신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최고의 기대작으로 급부상했다. 태인과 창복 두 남자의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예측불가 운명을 예고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리도 없이'는 다음 달 15일 개봉된다. /seon@osen.co.kr
[사진]영화 예고편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