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픽보이가 진행하는 네이버 NOW. '픽보이네 오락실'에 배우 최우식이 게스트로 출연해 지원사격에 나선다.
'픽보이네 오락실'은 호스트인 픽보이가 자신의 절친들을 오락실로 초대해 함께 게임을 하듯 즐겁게 노는 컨셉의 오디오쇼다.
지난 18일 첫 방송에는 픽보이와 고등학교 동창이자 ‘우가팸’ 멤버로 알려진 배우 박서준이 게스트로 출연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특히 박서준이 절친 픽보이를 위해 즉석에서 잔나비의 ‘She’를 깜짝라이브로 선보여 실시간 채팅창을 뜨겁게 달구기도 했다.
오늘 방송에는 픽보이의 9년 지기 절친 배우 최우식이 게스트로 나선다. 오락실이라는 쇼 컨셉에 맞춰 젠가, 진실게임 등 다채로운 게임들을 진행하면서, 서로에 대해 깊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픽보이와 최우식의 첫 만남을 비롯해 서로의 첫인상과 두 사람이 친해진 계기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된다. 특히 평소 음악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진 최우식이 직접 선곡해 온 노래를 함께 들으며, 노래에 얽힌 픽보이와의 추억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진다.
픽보이가 진행하는 '픽보이네 오락실'은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네이버 NOW.에서 온에어되며, 오디오쇼에서 소개된 곡들은 네이버 뮤직서비스 VIBE(바이브)의 플레이리스트로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seunghun@osen.co.kr
[사진] 네이버 NOW. '픽보이네 오락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