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의 새로운 보이그룹 ‘P1Harmony(피원하모니)’가 연달아 공개해온 세계관 퍼포먼스의 마지막 편인 ‘현재 유닛 버전’의 감각적인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FNC는 9월 25일 오후 6시 신인그룹 P1Harmony의 공식 SNS를 통해 ‘현재 유닛 버전’의 세계관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P1Harmony는 세계관을 담은 장편 극영화 ‘피원에이치(P1H): 새로운 세계의 시작’(10월 8일 개봉)을 K팝 최초로 제작해 데뷔 전부터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으며, 영화 속 내용과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퍼포먼스 영상을 차례대로 내놓으며 K팝과 K무비의 융합이라는 새로운 시도로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영화 ‘피원에이치(P1H): 새로운 세계의 시작’에서 미래 시점의 종섭이 현재로 와 인탁을 만난 모습을 감각적인 퍼포먼스로 선보였다. 두 멤버는 서로를 의지하며 날아오를 듯한 가벼운 몸놀림으로 감각적인 안무를 완벽히 소화해내 눈길을 끈다.
P1Harmony는 그룹 로고 퍼포먼스, 단체 퍼포먼스, 영화 속 미래∙과거∙현재 시점에 맞는 유닛 버전의 세계관 퍼포먼스 영상들을 꾸준히 공개하며 데뷔 전부터 여섯 멤버들의 탄탄한 실력을 입증받고 있다.
또한 P1Harmony는 오는 10월 5일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 빅히트 레이블즈 소속이 아닌 아티스트로는 가장 먼저 커뮤니티를 오픈하며 데뷔 전부터 전 세계 팬들과 긴밀하게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다음달 데뷔 하는 P1Harmony는 데뷔에 앞서 10월 8일 세계관을 담은 장편 극영화 ‘피원에이치(P1H): 새로운 세계의 시작’을 선보인다. 6인조 보이그룹 P1Harmony의 자세한 프로필과 프로모션 콘텐츠는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FNC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