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가 데뷔 2주년을 기념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 2018년 10월 24일 데뷔한 에이티즈는 곧 2주년을 맞는다. 이에 2주년 당일 온라인 콘서트 ‘에이티즈 세컨드 애니버서리 콘서트 : 포트 오브 콜(ATEEZ 2ND ANNIVERSARY CONCERT : PORT OF CALL)’을 통해 전 세계의 팬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콘서트 개최 소식은 어제 오후 에이티즈의 공식 팬 커뮤니티를 통해 팬들에게 먼저 알려졌다. 얼리버드와 VOD 포함 상품 등 다양한 티켓이 오픈되며, 에이티즈의 공식 팬클럽인 ‘에이티니(ATINY)’ 1기에게는 에이티즈의 애정이 담긴 메시지가 포함된 포토 초대장 및 각종 특전이 제공될 예정이다.
에이티즈는 지난 7월 발매한 앨범 ‘제로 : 피버 파트1(ZERO : FEVER part.1)’을 통해 눈부신 성장과 앞으로의 가능성을 보여줌과 동시에 그 어느 때보다도 더욱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에 최근 트위터에서 공개한 '라이징 K팝 아티스트' 2위에 랭크되는가 하면 트렌드 보고서인 ‘트위터 프롬 홈(Twitter From Home)’에서는 '방탄소년단'과 '카니예 웨스트', '비욘세' 등의 뒤를 이어 8위를 차지하며 공식활동을 마감한 뒤에도 여전히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에이티즈의 데뷔 2주년 기념 온라인 콘서트 ‘에이티즈 세컨드 애니버서리 콘서트 : 포트 오브 콜’은 오는 10월 24일 오후 3시(한국시간)에 생중계 될 예정이며, 오는 29일부터 YES24, My Music Taste, SKIYAKI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pps201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