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차태현이 JTBC ‘장르만 코미디’의 새로운 코너 ‘좀비 사극’에 출격한다. 특히 개벤져스는 차태현의 고정 출연을 걸고 그를 웃기기 위한 강력한 무기들을 전진배치 시켰다고 해, 차태현이라는 대어를 낚을 수 있을지 관심이 높아진다.
오늘(26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되는 JTBC ‘장르만 코미디’(연출 서수민, 김재원)는 웹툰, 드라마, 예능, 음악 등 여러 장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코미디의 확장성을 추구하는 숏폼드라마 코미디로, 매회 쫀쫀하게 꽉 채워진 신박한 재미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 가운데 배우 차태현이 ‘장르만 코미디’의 새 코너 ‘좀비 사극’에 출연한다고 전해져 이목이 집중된다. ‘좀비 사극’은 일반 사람들과 달리 웃음을 참지 못하는 좀비 역병이 창궐한 세상을 배경으로 하는 사극 코미디로, 좀비를 색출하기 위해 강력한 웃음 펀치를 날리는 콘텐츠들로 가득 채워져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특히 ‘좀비 사극’은 웃음이 많기로 유명한 ‘헤퍼차’ 차태현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코너로, 왕으로 추대된 차태현은 ‘세 번 박장대소하면 재 출연, 여섯 번 박장대소할 시 고정 출연’을 걸고 웃음 참기에 도전한다. 이에 ‘장르만 코미디’의 개벤져스는 차태현을 폭소케 만들기 위해 회의부터 리허설까지 만반의 준비를 하는 것은 물론, 단전부터 끌어올린 개그력을 폭발 시켰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모아진다.
무엇보다 공개된 스틸 속 차태현은 이미 웃음을 머금고 있는 표정으로 보는 이들까지 웃음을 뿜게 한다. 더욱이 두 다리를 가슴까지 끌어올린 채 발을 동동거리며 웃고 있는 차태현의 자태까지 포착돼 개벤져스가 어떤 기막힌 개그들을 선보일지, 나아가 차태현이라는 크나큰 대어를 낚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어디서도 본적 없는 고퀄리티 숏폼드라마 코미디로 꽉 채워질 본격 장르 확장 코미디 ‘장르만 코미디’는 오늘(26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pps201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