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셔누,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가 몬베베의 다섯 번째 생일을 축하했다.
26일 오후 몬스타엑스는 공식 SNS에 "200926 #몬스타엑스 #몬베베생일 기념 셀카 선물 도착"이라며 여섯 멤버의 셀카를 게재했다.
이어 몬스타엑스는 "#MONSTAX #몬엑시 #셔누 #민혁 #기현 #형원 #주헌 #IM #HBDMONBEBE #몬베베의다섯번째생일"라고 덧붙이면서 남다른 팬사랑을 자랑했다.
사진 속 몬스타엑스 셔누는 카메라를 향해 입술을 쭉 내밀며 손하트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흰 티에 후드티를 매치하면서 '꾸안꾸' 패션을 완성했다. 이어 몬스타엑스 민혁은 탈색 헤어스타일 위로 후드 모자를 착용, 아련하면서도 그윽한 눈빛으로 몬베베 심장을 저격했다.
또한 몬스타엑스 기현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어떤 각도에도 굴욕없는 비주얼을 자랑하며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형원은 특유의 천진난만한 미소로 소년미와 남성미를 동시에 강조했다.
몬스타엑스 주헌은 강렬한 카리스마와 닮은 레드 컬러 후드로 파워풀한 아우라를 배가시켰고, 아이엠은 새침한 미소와 함께 보조개를 과시하며 '심쿵 미모'를 뽐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지난달 '몬스타엑스의 뉴트로랜드' OST '무모하고 대책없지만(with TTG)'을 발매했다.
/seunghun@osen.co.kr
[사진] 몬스타엑스 공식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