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스트 김우리가 그룹 신화 멤버 전진의 결혼식 현장을 공개했다.
김우리는 지난 28일 자신의 SNS에 장문의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난 27일 결혼식을 올린 전진과 류이서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예복과 드레스를 입은 두 사람은 아름다운 분위기로 결혼식의 행복한 마음을 전하고 있다. 신부 류이서는 환한 미소와 청순안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김우리는 “20살 때부터 진정한 짝꿍 생겨 결혼하면 꼭 충실한 가정을 꾸리는 남편이 되고 싶다는 말을 입에 달고 살던 충재가 드디어 사랑 앞에 전진하는 멋진 신랑이 되었네요. 멤버 중에 유독히 땀이 많이 조금이라도 땀에서 자유로운 가슴까지 확 파여진 옷만 입혀주면 까탈 부리지 않고 무대에서 깨 부시며 노래하고 춤추던 붙임성 좋은 우리 친절한 충재 전진”이라는 글을 적었다.
이어 김우리는 “충재야 너의 그 바람 대로 꼭 가정엔 최선을 다하며 전진만하는 충실한 그런 남편으로, 또 자식 앞엔 전진만 하지 않는 후진도 가끔하는 그런 멋진 아버지가 되길 바란다. 형도 항상 너희 부부 응원할게”라고 덧붙이며 전진을 응원했다.
전진은 지난 28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임오2-너는 내 운명’에서 아내 류이서를 공개했다. /seon@osen.co.kr
[사진]김우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