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I LOVE YOU)’로 초고속 컴백해 청량한 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트레저(TREASURE)가 ‘주간아이돌’에 출연했다.
트레저는 30일(수) 오후 5시 MBC 에브리원과 MBC M에서 동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 출연해 그동안 감춰왔던 흥을 보여줄 예정이다.
트레저는 ‘주간아이돌’에서 다채로운 코너에 참여해 웃음을 유발하면서 예능에 완벽 적응한 모습을 보여줬다. 하지만 가장 눈길을 끌었던 것은 소속사 선배 그룹인 블랙핑크(BLACKPINK)의 ‘How You Like That’ 커버 무대였다.
‘How You Like That’은 MV 공개 73일 만에 5억 뷰를 돌파하며 세계적인 인기를 증명한 곡. 트레저는 예능 프로그램 첫 출연으로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모은 만큼, 맞춤 선곡으로 레전드 커버 무대를 마련했다.
트레저는 ‘How You Like That’ 무대를 통해 신곡 ‘사랑해’와는 또 다른 성숙 카리스마를 뽐냈다. 또한 괴물 신인다운 칼군무와 표정 연기로 무대를 장악하며 장내를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 발표하는 곡마다 높은 MV 조회 수를 기록하는 그룹인 만큼, ‘주간아이돌’에서 선보일 커버 무대 또한 ‘BOY’, ‘사랑해’ MV에 이은 폭발적 조회 수를 기대하게 한다.
주간아이돌에서 처음으로 공개하는 트레저의 ‘How You Like That’ 커버 무대는 30일(수)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Netflix)에서 공개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주간아이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