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더 스틸러(The Stealer)’로 화려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추석을 맞아 ‘청춘사극’ 속 주인공으로 변신했다.
더보이즈는 추석 연휴 시작인 30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깜짝 추석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멤버 전원 색색의 고운 한복을 차려 입은 더보이즈는 청춘 사극 속에서 튀어 나온 듯한 훈훈한 비주얼로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힘찬 단체 구호로 추석인사 포문을 연 더보이즈는 “드디어 민족 대명절 추석이 다가왔습니다”라며 활기찬 인사를 전했다. 이어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가족들과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는 따뜻한 덕담 역시 전했다.
신곡 ‘더 스틸러’를 향한 센스 넘치는 홍보 역시 이어졌다. 더보이즈는 “풍요로운 한가위에는 더보이즈의 ‘더 스틸러’도 잊지 않고 함께 해달라”고 전하며 “더비들(공식 팬덤명) 모두 건강에 유의하시고 한가위 보름달처럼 꽉 찬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는 훈훈한 당부 역시 덧붙이며 기분 좋은 활력을 선사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21일, 신곡 ‘더 스틸러(The Stealer)’를 발표하고 이후 벅스, 바이브 1위, 지니 3위, 멜론 5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브라질을 비롯한 칠레, 네덜란드,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 해외 9개국 아이튠즈 앨범-송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외를 아우르며 눈부신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새 앨범 ‘체이스(CHASE)’가 초동 판매량 21만장을 돌파, 이전 앨범 ‘리빌(REVEAL)’ 초동 판매량 대비 약 338% 성장한 수치를 기록하는 등 연일 역대급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고 있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크래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