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7’ 골든차일드, 신곡 ‘Pump It Up’ 마지막 트레일러 공개 ‘청량 제복핏’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0.09.30 17: 31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이 모두 공개됐다.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는 30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Pump It Up’의 C 버전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 속 골든차일드는 완벽한 제복 핏과 훈훈한 비주얼로 특유의 청량미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여기에 더해진 카툰 애니메이션은 보는 이들에게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로써 골든차일드는 모든 버전의 콘셉트 트레일러를 오픈하며 신보에 대한 상상력을 한껏 끌어올렸다. 이후 앨범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 재킷 메이킹, 뮤직비디오 메이킹 또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컴백 타이틀곡 ‘Pump It Up’은 좋아하는 이성을 보고 설레하는 마음을 담은 업템포 댄스 곡으로, 특유의 재치 있는 가사와 듣기만 해도 무대가 연상되는 곡 구성이 골든차일드만의 청량한 매력을 더욱 더 극대화시킨다.
특히 골든차일드의 데뷔곡 ‘담다디’를 만든 작곡가 ‘MosPick’의 작품으로 이번 앨범에서도 래퍼 장준과 TAG(태그)가 랩 메이킹에 참여해 새 앨범에 대한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골든차일드의 두 번째 싱글 앨범 ‘Pump It Up’은 오는 10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angsj@osen.co.kr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