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셔누, '구미호뎐' OST 단독 가창…설렘지수 높이는 녹음 인증샷 [★SHOT!]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20.09.30 18: 55

그룹 몬스타엑스 셔누가 직접 tvN '구미호뎐'의 OST 참여 소식을 알렸다. 
셔누는 30일 몬스타엑스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영광스러운 OST에 참여했습니다. 이동욱 배우님과 조보아 배우님, 김범 배우님이 출연하는 '구미호뎐'!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녹음실에서 녹음에 집중하고 있는 셔누를 담고 있다. 셔누는 볼캡과 청재킷으로 완성한 캐주얼 패션을 완벽히 소화한 모습. 특히 셔누는 지그시 눈을 감고 오뚝한 콧대를 자랑해 여심을 설레게 한다. 

셔누의 OST 단독 참여는 데뷔한 지 5년 만에 처음이다. 팀 내 리드보컬을 맡고 있는 셔누는 담백하면서도 감미로운 미성의 소유자로, 아는 사람은 아는 '음색 맛집'으로 통한다. 이에 셔누가 홀로 가창할 '구미호뎐'의 OST에 음악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셔누는 지난 11일 멤버 민혁과 함께한 다음웹툰 '취향저격 그녀' 컬래버레이션 OST 'HAVE A GOODNIGHT'를 발매해, OST 강자로서 가능성을 보여줬던 바. '취향저격 그녀'에 이어 '구미호뎐'까지, OST계에서 열일을 이어가는 셔누의 행보가 기대된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몬스타엑스 공식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