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리스트 '트웬티트웬티' OST 두 번째 OST 주자, 그레이 ‘Just Like The Rain’ 전격 발매[공식]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20.10.03 09: 42

플레이리스트 ‘트웬티 트웬티(TWENTY – TWENTY)(연출 한수지, 극본 성소은)‘에서 GRAY(그레이)가 펜타곤에 이어 두 번째 OST 주자로 합류한다.
오늘(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곡은 가수 겸 프로듀서로 활약 중인 GRAY(그레이)의 ’Just Like The Rain’이다. 트렌디함과 감성으로 무장, 시청자들의 귀를 제대로 호강 시킬 것을 예고한다.
특히 이 곡은 극 중 이현진(김우석 분)이 자신의 뮤즈 채다희(한성민 분)를 만나 작곡 작업에 박차를 가하며 조금씩 완성시켜가는 모습을 보여줘, 시청자들에게도 궁금증과 설렘을 한껏 불어넣었던 터. 두 사람의 로맨스를 이룬 주역과 다름없는 곡인만큼 더욱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플레이리스트

또한 오늘 방송되는 15회 직후에서는 ‘Just Like The Rain’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고 해 기대가 더해진다. 한성민, 김우석 커플의 테마송이 될 이 곡이 앞으로도 드라마 속에서 어떤 장치로 활용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펜타곤의 ‘Twenty-Twenty’와 GRAY(그레이)의 ‘Just Like The Rain’으로 더욱 풍성해진 ‘트웬티 트웬티’는 귀를 사로잡는 BGM으로 보는 이들의 감성을 한껏 자극하며 OST 맛집으로 정평이 나기 시작했다. 이에 앞으로 또 어떤 곡들이 ‘트웬티 트웬티’에 등장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트웬티 트웬티’(TWENTY - TWENTY)는 매주 수, 토요일 오후 7시에 네이버TV를 통해 선공개 되며, 한 주 뒤에 유튜브 채널에서도 같은 날 방영되고 있다. JTBC에서는 매주 일요일 밤 11시 50분에 방송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