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앨범 ‘디스토피아:루즈 마이셀프(Dystopia: Lose Myself)’의 타이틀곡 ‘BOCA’로 화제를 낳고 있는 ‘드림캐쳐’의 수아와 시연이 <카카오TV 모닝>의 ‘뉴팡’을 찾아 핫뉴스 새벽 배송에 나선다. 오는 5일(월) 오전 7시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카카오TV 모닝 – 뉴팡'에 게스트로 나서, 어느 때보다 밝고 경쾌한 웃음으로 추석 연휴 끝 나른한 월요일 아침에 에너지를 전할 계획이다.
‘뉴팡’은 매주 월요일 아침 7시 침대 속까지 뉴스를 배송해주는 뉴스 딜리버리 콘셉트로 호스트 김구라와 개그맨 이진호, 골든차일드 장준과 함께 시사 퀴즈를 통해 재미있게 전하는 국내 최초 디지털 모닝쇼 <카카오TV 모닝>의 코너. 바쁜 일상에 치여 매일 뉴스를 챙겨볼 시간조차 없는 이 시대의 청춘들에게 재미있게 정보를 전하며 아침 등교길이나 출근길 필수 예능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5일(월) 공개되는 ‘뉴팡’에 출연하는 ‘드림캐쳐’ 수아와 시연은 몽환적인 분위기 속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인기를 얻고 있는 ‘드림캐쳐’의 무대 위 모습과 달리, 수아와 시연은 에너지 넘치는 엉뚱발랄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 ‘뉴팡’에 출연한 아이돌의 필수 코스 ‘파자마룩 신곡 배송’에 나선 두 사람은, 이번 타이틀곡 ‘BOCA’를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파자마 버전의 퍼포먼스로 선보이며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예정. 왠지 모르게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파자마 패션으로 선보이는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묘한 매력을 전한다고.
오는 5일 공개되는 ‘뉴팡’의 주제는 ‘피싱’으로, 드림캐쳐의 신곡 ‘BOCA’는 악플러를 향한 일침을 담은 메시지로 더욱 화제를 낳고 있는 터 수아와 시연은 시사 퀴즈 풀이에 남다른 열정을 발산하며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거침없는 돌발 행동에 호스트 김구라도 당황시킬 정도로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큰 웃음을 안겨줄 계획. 골든차일드 장준의 엉뚱한 모습에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었던 김구라는 수아와 시연의 활약에“ '뉴팡'에서 돌+I들이 많이 탄생한다”며 감탄했을 정도라고 전해져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각기 다른 콘셉트와 호스트로 구성된 '카카오TV 모닝'은 ‘대한민국의 아침을 깨운다’는 콘셉트로, 기존의 아침 방송과는 전혀 다른 색다른 콘텐츠 기획을 통해 바쁜 현대인들의 아침을 ‘손꼽아 기다려지는 즐거운 일상’으로 변화시킬 계획이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각기 다른 콘셉트의 코너로 구성되며, 김구라, 김이나, 노홍철, 비와이, 유희열 등 각기 다른 매력의 입담꾼들이 요일별 호스트로 나선다. 모바일로 시청하기 편리하도록 세로형 화면, 매회 10분 안팎의 콘텐츠로 제작해, 출근길이나 등교길 등 분주한 아침 시간에 짧고 강렬한 재미와 웃음을 선사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pps201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