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들을 대폭소하게 만든 ‘1박 2일’ 속 주옥 같은 순간들이 공개된다.
오는 4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가 한가위를 맞이해 특별한 추석 특집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전국 방방곡곡을 여행하는 동안 펼쳐진 다채로운 게임, 치열한 승부를 통해 탄생한 ‘꿀잼 모멘트’가 재조명돼 또 한 번 시청자들의 웃음 버튼을 저격할 예정이다. 특히 몸을 사리지 않는 멤버들의 활약과 갈수록 물이 오르는 케미스트리로 100% 재미를 보장하는 명장면들이 줄지어 소개돼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먼저 공룡과 ‘1박 2일’ 멤버들의 끈질긴 인연이 시작된 무인도에서의 ‘공룡 사냥’ 한판은 안방극장에 또 한번 신선한 재미를 선물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여섯 남자의 균형 감각을 시험한 ‘방방 게임’ 역시 웃음 폭탄을 터뜨리며 정신을 혼미하게 만든다고.
뿐만 아니라 방송 직후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밀가루 나르으리’ 게임을 통해 김종민과 문세윤의 ‘비주얼 쇼크’를 다시 한번 만나볼 수 있다. 치명적인 교신 오류를 일으키며 주위를 경악하게 만든 대환장 호흡은 물론, 영화 캐릭터를 연상시키는 멤버들의 충격적인 변신까지 펼쳐진다고. 매주 일요일 밤 안방극장의 웃음을 책임진 빛나는 명장면에는 또 무엇이 있을지, 오늘(4일) 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한편 이번 추석 특집에서는 그동안 공개된 적 없는 미방송분 영상도 함께 공개돼 색다른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1박 2일 시즌4’는 오늘(4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pps201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