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KARD의 제이셉이 오늘(5일) 현역 입대한다.
제이셉의 군입대는 지난달 21일 OSEN의 단독 보도로 알려졌다. 제이셉은 이날 육군 훈련소로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병으로 군복무를 시작한다.
앞서 제이셉의 소속사 DSP미디어 측은 "제이셉이 10월 5일, 국방의 의무를 위해 현역병으로 입대를 하게 됐다"며 "조용히 가족과 함께 입소를 하고 싶다는 제이셉의 뜻에 따라, 입영 관련한 일시, 장소 등은 공개하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이셉 역시 손편지를 통해 팬들에게 입대 소식을 전했다. 그는 "2011년 스무 살 나이에 가수의 일을 시작하고자 상경을 했고, 소중한 20대의 한 면을 뜻깊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2020년, 남들보다는 조금 늦은 나이로 군입대(10월 5일)를 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낯설고, 달라질 새로운 환경이 조금은 두렵기도 하지만 다른 신분으로 새롭게 이어나갈 제 인생이 한편으로는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대한민국 남자로서의 의무를 성실히 다 하고 자랑스러운 모습으로 다시 한 번 여러분들 곁에 돌아가겠습니다"라는 각오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제이셉은 "그 때까지 매튜, 소민, 지우의 KARD 그 행보를 응원해주시길, 그리고 좋은 눈으로 지켜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지난 시간동안 보여주신 아낌없는 사랑과 기운 안고 몸 건강히 잘 다녀오겠습니다"라고 인사를 남겼다.
한편 제이셉은 지난 2017년 혼성그룹 KARD로 데뷔해 'Oh NaNa' 'RUMOR' 'Don't Recall' '밤밤' 등을 발표하며 사랑 받았으며, 최근 신곡 'GUNSHOT'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mk324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