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하루 앞둔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타이틀곡 ‘Pump It Up’ 뮤직비디오 메이킹을 공개했다.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는 6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Pump It Up’의 뮤직비디오 메이킹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골든차일드는 제복을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TAG는 “오랜만에 이렇게 밝은 느낌을 하려니까 좀 낯설긴 한데 저희는 프로니깐 바로 보여드리겠습니다.”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어 옐로우 컬러로 포인트를 준 스트리트 패션으로 등장한 골든차일드는 ‘퍼포먼스 맛집’다운 칼군무와 함께 특유의 청량미를 드러내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골든차일드는 오랜 시간 동안 이어지는 야외 촬영에도 미소를 잃지 않고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장준은 “마지막까지 파이팅 있게 해서 뮤직비디오 퀄리티를 트리플 S급으로 만들어보겠습니다.”라며 활기찬 에너지를 전했다.
이로써 두 번째 싱글 앨범 ‘Pump It Up’의 모든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 예열을 마친 골든차일드는 오는 7일 발매될 신보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골든차일드만의 새로운 변신을 보여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타이틀곡 ‘Pump It Up’은 좋아하는 이성을 보고 설레하는 마음을 담은 업템포 댄스 곡이다. 골든차일드의 데뷔곡 ‘담다디’를 만든 작곡가 ‘MosPick’의 작품으로, 이번 앨범에서도 래퍼 장준과 TAG(태그)가 랩 메이킹에 참여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한편, 골든차일드의 두 번째 싱글 앨범 ’Pump It Up’은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