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B1A4(비원에이포)의 파격적인 웰메이드 트레일러 영상이 화제다.
6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측은 공식 SNS채널을 통해 B1A4의 네 번째 정규 앨범 'Origine'의 타이틀곡 '영화처럼'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은 마치 좀비 영화 속에 들어 온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킬만큼 사실적인 디테일의 좀비들이 대거 등장하며 압도적인 스케일과 퀄리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폐허로 변해버린 공간속에서 서서히 깨어나는 좀비들에 섬세한 사운드와 어우러지며 보는이들에게 호기심을 자아낸다. 영상 말미에는 멤버 산들과 함께 손을 잡고 있는 소녀의 모습이 등장, '영화처럼'이라는 곡 제목처럼 앞으로 그들에게 어떠한 서사가 펼쳐질지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영상에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특히 K-POP시장에서는 좀처럼 볼 수 없었던 좀비를 영화같은 퀄리티로 사실적인 비주얼로 구현해낸 이번 트레일러 영상은 음악 팬들에게 신선한 충격과 새로움으로 다가온다. 예상을 뛰어넘는 신선한 트레일러 영상과 더불어 'Origine'이라는 앨범명에서 드러내듯 B1A4의 네 번째 정규 앨범에서 그들이 선보일 새로운 도전과 음악 세계에 대한 궁금증이 유발되며, 압도적인 완성도의 웰메이드 앨범이 완성될 될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B1A4는 독보적인 콘셉트와 '자체제작 아이돌'로 가요계에서 음악성을 인정받으며 탄탄한 입지를 굳혔다. 또한 멤버들이 각자의 영역에서 스펙트럼을 넓히며 B1A4의 음악 색채를 만들어온 만큼 약 3년 1개월 만에 선보일 이번 새 앨범에 대한 대중들의 기대가 크다.
한편, B1A4는 오는 10월 19일 오후 6시 네 번재 정규 앨범 'Origine'을 발매할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W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