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의 영상 기록기 ‘심포유’가 시즌4로 돌아온다. 오는 10월 27일 낮 12시 첫 방송을 앞두고 1차 티저가 공개돼 화제를 모은다. 티저 속에는 반가운 얼굴 EXO 리더 수호가 깜짝 등장해 ‘심포유’ 네 번째 주인공을 소개한다. 수호의 배턴을 이어받은 멤버로 찬열이 소개돼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심포유’(제작 SM C&C STUDIO A, 책임 프로듀서 원승연 천명현, 연출 김수현, 송유리)는 EXO 멤버들이 주인공이 되어 어디서도 볼 수 없던 리얼한 일상과 마음속 솔직한 이야기를 가감 없이 보여주는 영상 기록기다.
과연 수호의 뒤를 이어 ‘심포유’ 시즌4의 새로운 주인공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모으는 가운데, 오늘(6일) 공개된 첫 티저에 수호가 깜짝 등장해 다음 주인공에게 직접 배턴을 넘겨주었다. 배턴을 넘겨받은 주인공으로 찬열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싱그러운 자연을 배경으로 등장한 찬열은 “네 번째 주자는 바로 저 찬열입니다!”라며 시즌4의 주인공으로서 설렘 가득한 첫인사를 건넸다. 또한 찬열은 “과연 이번 시즌은 어떤 영상들을 기록했을까요?”라며 의미심장한 미소를 띠어, 시즌4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찬열은 이번 ‘심포유’를 통해 독특한 콘셉트와 함께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찬열은 EXO 활동은 물론 듀오 유닛 세훈&찬열(EXO-SC) 활동을 통해서도 글로벌 인기를 입증함과 동시에 연기, 예능 등 다방면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인 만큼, 이번 심포유를 통해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가 뜨겁다.
‘심포유 – 찬열 편’의 2차 티저는 오는 8일 V LIVE(V앱) 및 네이버 TV ‘심포유 – SM C&C STUDIO’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오는 10일에는 본방송을 엿볼 수 있는 메인 티저와 함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된다. 이번 ‘심포유 – 찬열 편’은 생활 속 거리두기에 따른 코로나19 예방 수칙에 준수하며 안전하게 촬영이 진행되었다.
찬열의 새로운 모습이 가득 담긴 ‘심포유 – 찬열 편’은 오는 11일부터 V LIVE 멤버십을 통해 매주 일요일 밤 10시에 선공개되며, 이후 27일부터 8주간 매주 화, 목, 토요일 낮 12시에 V라이브 및 네이버 TV ‘심포유 – SM S&C STUDIO’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M C&C STUDIO A는 Seezn(시즌), wavve(웨이브)를 비롯해 유튜브, 네이버 V LIVE(V앱), 네이버 TV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SM C&C STUDIO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