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청춘기록' 9번째 OST '내 마음이 그렇대' 가창..13일 발매 [공식]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20.10.08 08: 10

그룹 구구단의 메인보컬 세정이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의 OST에 참여한다. 
세정은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청춘기록’(연출 안길호, 극본 하명희)의 아홉 번째 OST ‘내 마음이 그렇대’를 발매한다.
'내 마음이 그렇대'는 드라마 ‘도깨비’, ‘사이코지만 괜찮아’, ‘사랑의 불시착’ 등 다수의 히트 드라마 OST를 맡은 음악감독 남혜승과 Surf Green이 합심하여 만든 작품으로, 앞서 공개된 다른 멜로 테마의 OST보다 한층 더 절실하고 호소력 짙은 곡이다.

남혜승 음악감독은 ‘내 마음이 그렇대’를 부른 세정에 대해 “시원하게 뻗는 고음과 순간적으로 가성을 넘나드는 가창력으로 감정을 깊게 그려야 할 때와 절제할 때를 프로페셔널하게 잘 표현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청춘기록’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스스로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 기록을 담은 드라마다. 꿈꾸는 것조차 사치가 되어버린 이 시대의 청춘, 저마다의 방식으로 꿈을 향해 직진하는 청춘들의 뜨거운 기록이 시청자들에게 설렘과 공감을 선사한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한편, 세정이 부른 ‘청춘기록’의 아홉 번째 OST ‘내 마음이 그렇대’는 오는 13일 오후 6시 발매된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주)팬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