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파워, 영화도 통했다”..‘그대, 고맙소’ 연장 상영 확정, 오늘(9일) 감사영상 공개[공식]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0.10.09 08: 28

CGV 스크린X 오리지널 작품으로 9월 29일부터 상영되고 있는 ‘트바로티’ 김호중의 생애 첫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가 10월 6일 6.6만 관객을 돌파한 데 이어 연장 상영을 확정했다. 
영진위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그대, 고맙소’는 개봉 8일차에 6.6만명, 10일차인 10월 8일 총 누적관객 수 7만명을 육박했다. 연장 상영 결정과는 별개로 스크린X 공식 SNS를 통해 극장을 찾아준 팬들에 대한 김호중의 감사영상도 공개했다.
‘그대, 고맙소’는 지난 10월 4일 누적관람객 5.9만명을 돌파했을 때 이미 CGV 스크린X에서 개봉한 콘서트 실황 영화 중 역대 2위에 해당하는 기록이어서 연장 상영이 확정된 ‘김호중’ 흥행 파워가 어디까지 이어질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개봉 후 포털사이트의 관람 평점에서도 네이버와 다음 모두 9.5를 넘어서는 수치를 보이면서 관람 만족도 또한 매우 높게 나타나고 있다. 스크린X가 주는 현장감에 대한 호평, 재관람 희망 등 실제 관람한 관객들이 남긴 평가가 ‘그대, 고맙소’의 최종 스코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그대, 고맙소’는 지난 8월 개최된 김호중의 팬미팅 ‘우리家 처음으로’의 현장을 정면 스크린과 좌우 벽면을 포함한 3면에 영상으로 펼쳐지는 스크린X로 생생하게 담은 작품이다. 팬미팅 무비에서만 공개되는 영상, 팬들의 응원영상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CGV 씨네샵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특별 제작돼 한정판으로 판매되는 굿즈, 포토플레이 이벤트 등이 펼쳐지며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연장 상영이 결정되면서 새로운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된다. ‘그대, 고맙소’ 관람 후 CGV 홈페이지, 모바일 앱에 감상평(관람평)을 작성하고 해당 화면을 캡쳐해 이름, 연락처를 이메일로 발송하면 추첨을 통해 김호중의 친필 싸인이 담긴 포스터 등 경품을 증정한다.  
9월 29일 개봉돼 전국 CGV 극장에서 스크린X 버전과 2D 일반 버전으로 상영중인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는 일주일 연장이 결정되면서 오는 10월 20일까지 상영된다. 연장 상영 극장은 CGV 홈페이지, 모바일 앱 및 스크린X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CJ 4DPLEX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