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리스트 '트웬티 트웬티(TWENTY – TWENTY)' 클라이맥스에 다다른다.
9일 플레이리스트 디지털 드라마 '트웬티 트웬티' 측은 채다희(한성민 분)는 미혼모인 엄마 채윤정(배해선 분)의 구속에 정면승부하며 조금씩 변화하며 17, 18회 방송에서 갈등의 정점을 찍는다고 밝혔다.
여기에 그동안 자신을 챙기려는 엄마를 냉랭하게만 대했던 이현진(김우석 분)의 가정사 역시 베일을 벗는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과연 김우석이 엄마와 멀어지게 될 수밖에 없는 이유는 무엇인지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학교폭력의 가해자로 몰리는 데다 잘못된 애정으로 채다희를 대하던 정하준(박상남 분)의 과거도 밝혀지게 되며 화룡점정을 찍을 것이라고. 막판 스퍼트를 향해 치닫는 극전개는 시청자들에게도 1분 1초도 놓칠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할 것을 예고했다.
또한 17회에는 '트웬티 트웬티'의 첫 번째 OST 주자였던 펜타곤의 키노와 홍석이 카메오로 출연하며 활력을 불어넣는다. 든든한 지원사격을 나선 두 사람이 어떻게 등장하게 될지 주목되고 있다.
'트웬티 트웬티'는 매주 수, 토 오후 7시에 네이버TV를 통해 선공개 되며, 한 주 뒤에 유튜브 채널에서도 같은 날 방송되고 있다. JTBC에서는 매주 일요일 밤 11시 50분에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