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팔자시술+앞머리에 동안미녀 변신 "호강하는 우리남편"[★SHOT!]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0.10.11 07: 19

혼성그룹 샵 출신 방송인 이지혜가 더욱 '동안미녀'로 변신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지혜는 10일 자신의 SNS에 "딸 잘둔덕에 호강하는 우리남편 ㅋㅋ 닭다리를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보았습니다. 올리브유+소금+후추. 20분돌리고 끝!!!!"이란 글을 게재하며 자택 주방에서 에어프라이어에 닭요리를 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이지혜의 요리하는 모습과 더불어 앞머리를 내리고 더욱 어려보이는 얼굴이 돋보인다.

또한 이지혜는 최근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를 통해 팔자주름 시술을 받은 사실을 공개했는데, 이 역시 효과가 있어 보인다.
당시 이지혜는 방송에서 "누가 댓글에 나보고 팔자 주름 맞으라고 그래가지고. 성형 끊었다고 했는데"라고 자신이 시술을 받은 이유를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털털한 면모를 과시했던 바다.
한편 이지혜는 2017년 세무사 문재완 씨와 결혼해 슬하에 딸 태리를 두고 있다. 또 이지혜는 MBC FM4U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의 DJ를 맡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를 운영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중이다.
/nyc@osen.co.kr
[사진] 이지혜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