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아티스트 원호가 미국 MTV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미국 음악 전문 채널 MTV는 지난 9일(현지 시간), 공식 유튜브 채널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MTV Fresh Out Live’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던 솔로 아티스트 원호와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원호는 데뷔 앨범 ‘Love Synonym #1 : Right for Me’에 담긴 8곡을 최종적으로 선별하게 된 이유에 대해 “기다려 주셨던 팬분들께서 무엇을 좋아할지 몰라서 다 담아 봤어요. 여러 가지 장르와 다채로운 색들을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라며 “사실 최종 8곡 선별 과정이 쉽지는 않았지만 어렵게 고른 곡들이니 많이들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앨범 작업하며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에 대해서 원호는 “세계 여러 나라 사람들과 원격 작업을 했던 것과 뮤직비디오 촬영이 가장 기억에 남고 재미있었던 것 같습니다.”라며 특별한 경험을 설명했다.
원호는 데뷔 앨범 타이틀곡 ‘Open Mind’에 담긴 스토리도 소개했다. 그는 “뮤직비디오를 보시면 제가 운명에 맡기 듯 행운의 동전을 던지는 장면이 있는데요. 팬들에게 다가서기 전, 새로운 시작의 길 앞에선 저의 모습이 담겨있고, 동전을 통해 운명을 맡기는 것이 아닌 제 의지로 제가 그려왔던 아티스트로서의 성장, 솔로 아티스트로의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강한 포부를 담아냈습니다.”라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다부진 각오와 의지를 드러냈다.
한편, 원호는 첫 번째 미니 앨범 ‘Love Synonym #1 : Right for Me’ 활동을 마치고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원호 MTV 인터뷰 스트리밍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