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Lovelyz) 진(Jin)이 콘서트 개인 포스터를 통해 독보적 매력을 자랑했다.
러블리즈는 12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온라인 단독 콘서트 ‘Deep Forest(딥 포레스트)’의 D-6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고혹적인 자태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멤버 진(Jin)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진(Jin)은 베이지 톤의 가죽 원피스를 완벽히 소화해 내 이를 보는 팬들에게 설렘을 선사하고 있으며, 이어서 공개될 멤버들의 티저포스터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보는 즐거움과 듣는 즐거움이 가득한 무대로 자신들만의 색깔을 갖고 꾸준히 성장해온 러블리즈는 ‘Deep Forest’를 통해 신비롭고 몽환적인 음악 세계관을 모두 집약하며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단숨에 매료시킬 예정이다.
러블리즈의 온라인 콘서트 ‘Deep Forest’는 누구도 가본 적 없는 미지의 숲, 꿈속의 꿈을 거슬러 도착할 그곳에서 시작될 러블리즈와 러블리너스의 가을 동화를 그려낼 것으로 예고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러블리즈 온라인 콘서트 ‘LOVELYZ ONTACT CONCERT - Deep Forest’는 오는 18일 오후 3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Seezn(시즌)’과 IPTV 플랫폼 ‘올레tv’를 통해 국내 독점 생중계로 만나볼 수 있고, 해외에서는 MyMusicTaste(마이뮤직테이스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MMT 라이브’ 페이지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온라인 스트리밍 공연을 진행한다.
/seunghun@osen.co.kr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