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민=대체불가"..방탄소년단 멤버들, 지민 26번째 생일 축하(ft.휴지) [종합]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0.10.13 09: 12

방탄소년단 지민이 26번째 생일을 맞이했다. 역시나 멤버들의 축하가 쏟아졌다. 
지민은 13일 새벽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생일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조만간 브이앱으로 찾아 뵐게요! #JIMIN”이라고 인사했다. 지민의 생일을 맞아 전 세계 팬들의 축하가 쏟아지고 있는 상황. 
멤버들도 빠질 수 없었다. 슈가는 제일 먼저 “쥐미나 생일 축하한다! 행복한 하루 되렴 #지민생일ᄎㅋ #슈가형이야 #HappyBirthdayJimin #대체불가”라는 트윗을 남겼다. 이에 지민은 “대체불가는 왜 적은 거임”이라고 재치있게 댓글을 달았다. 

이후에도 멤버들은 “찌미나 #HappyJiminDay”라며 지민의 사진을 올리거나 “생일 축하해 #HappyJiminDay”라는 메시지랑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계단을 오르는 영상과 함께 올린 메시지는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자. #HappyJiminDay”여서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한다. 제이홉은 지민의 엽기 표정 영상을 보너스로 공개해 전 세계 아미 팬들을 웃음 짓게 했다. 
특히 진은 “지민아 생일 축하한다”라는 축하 메시지를 휴지에 적어 인증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피처링에 참여한 제이슨 데룰로의 ’Savage Love’와 ‘다이너마이트’를 빌보드 핫100 차트 1, 2위에 연달아 올리며 명실공히 완벽한 빌보드 접수에 성공했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