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프로젝트 걸그룹 환불원정대가 TV출연자 화제성을 독식 중이다.
13일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측은 TV화제성 분석 회사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12일 발표한 자료 결과, 10월 2주 차 비드라마 순위에서 '놀면 뭐하니?'가 4위, 환불원정대가 출연자 화제성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또한 환불원정대 데뷔곡 'DON'T TOUCH ME(돈 터치 미)' 녹음 현장과 뮤직비디오 등의 동영상 조회수도 1위를 기록했다. 여기에 '놀면 뭐하니?' 2049 시청률도 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으로 1위를 기록해 최정상을 지키고 있다는 귀띔이다.
'놀면 뭐하니?'는 유일한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 프로젝트와 세계관 확장을 거듭하며 '유(YOO)니버스'를 풀어내는 예능이다. 최근 프로젝트 혼성그룹 싹쓰리에 이어 환불원정대까지 연이어 호평받고 있다.
특히 지난 10일 방송에서는 환불원정대 녹음 현장이 영화 같은 감동을 선사했다. 데뷔곡 'DON'T TOUCH ME' 또한 발표 하루 만에 국내 주요 음원차트 1위를 휩쓸었다. 제작진은 음원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기로 해 의미를 더하고 있다.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M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