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리플레이’가 팬들의 뜨거운 기대와 응원에 힘입어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전했다.
웹드라마 ‘리플레이’ 측은 “배우들의 ‘찰떡 케미’와 팀워크로 촬영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랑한다”며 배우들과 팬들이 직접 준비한 커피차, 치킨차 등 간식차 응원 릴레이가 이어져 촬영장에 훈훈함을 더했다고 전했다.
현장에서 열심히 촬영 중인 배우들과 스텝들을 위해 SF9 휘영(이지훈 역)의 든든한 팬들 ‘판타지’와 (여자)아이들 미연(유하영 역)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커피차를 선물하여 현장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었다.
또한, 배우 권혁수(공인호 역)는 본인의 촬영 날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치킨 차와 함께 등장해 촬영장 분위기를 한껏 높이기도 하였다.
이처럼 현장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여실히 입증하고 있는 배우와 팬들의 활약에 웹드라마 ’리플레이’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리플레이’ 관계자는 “현재 배우와 스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마스크 착용과 손 소독제 사용 등 코로나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촬영을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웹드라마 ‘리플레이’는 모든 것이 서툴고 불안하지만, 가장 순수한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사랑을 담은 공감 로맨스물로, 배우 김민철, (여자)아이들 미연, SF9 휘영, 배우 최지수 , 마르코, 권혁수가 출연하며 올해 하반기에 공개될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