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스트로 문빈과 산하가 유닛으로 '스타로드'에 돌아왔다.
13일 오후 9시(한국 시간) 네이버 V라이브 OSEN 채널에서는 '스타로드' 문빈&산하 편 1, 2화가 첫 공개된다.
문빈과 산하는 지난해 2월 아스트로 멤버들과 함께 '스타로드'를 찾아 달콤한 초콜릿 만들기에 도전했던 바. 1년 8개월 만에 유닛 데뷔를 맞이해 다시 '스타로드'를 찾은 두 사람은 한층 성숙해진 매력, 더욱 업그레이드 된 예능감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문빈과 산하는 이번 '스타로드'에서 댄스부터 노래방 대결, 연기대결, TMI 인터뷰까지 다양한 코너들을 통해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날 공개되는 '스타로드' 문빈&산하 1, 2회에서는 안대를 쓰고 'Bad Idea' 댄스에 도전하는 문빈과 산하의 모습이 그려진다. 두 사람이 안대를 쓴 채 어떤 댄스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문빈&산하(ASTRO) 지난 9월 첫 번째 미니 앨범 'IN-OUT'(인아웃)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Bad Idea'(배드 아이디어)로 첫 유닛 활동을 펼쳤다.
'무대 장인' 문빈과 '감성 보컬' 윤산하의 조합은 국내외 팬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두 사람은 첫 유닛 앨범으로 '아이튠즈 케이팝 앨범 차트' 아르헨티나, 브라질, 칠레 3개국 1위에 올랐고, '탑 뮤직 앨범 차트'에서 말레이시아, 태국, 홍콩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했다. 또한, 일본 타워레코드 종합 데일리 차트 1위, 가온차트 주간 소매점 앨범 차트 2위, SBS MTV '더쇼' 1위를 거머쥐며 국내는 물론 해외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이처럼 성공적인 유닛 활동을 펼친 '스타로드' 문빈&산하 편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공개된다. /mk3244@osen.co.kr
[사진] OSEN DB,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