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M이 채널A 금토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 다섯 번째 OST 주자로 나섰다.
채널A 금토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극본 김지은/ 연출 김정권/ 제작 래몽래인)은 절정을 향해 달려가는 스토리와 반전의 연속으로 안방극장 화제의 중심이 되고 있다. 지난 10일(토) 방송된 12회는 분당 최고시청률 7.4%, 가구시청률 6.3%(닐슨코리아 제공, 수도권 기준)로 자체 최고 시청률과 채널A 드라마 사상 최고 시청률을 연달아 경신, 동시간대 프로그램 전체 1위를 차지하며 거침없는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드라마의 분위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드는 다섯 번째 OST로 가수 KCM의 ‘죽기보다 너를 못 보는 게 난 두려워’가 공개돼 화제를 부르고 있다. 지난 9일(금)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이 노래는 스탠다드 발라드 장르로, 감미로운 선율의 멜로디와 후렴구에서 쏟아내는 듯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뿐만 아니라 남이었던 사이에서 어느덧 사랑으로 피어난 관계, 때로는 죽음보다 더 깊고 애절한 마음을 그려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KCM은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인물들의 감정선을 더욱 극대화하며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또한 수많은 히트곡들을 탄생시킨 작곡가 ‘똘아이박(박현중)’과 ‘캥거루(오성훈)’가 의기투합해 서정적인 분위기의 노래를 완성, 절정을 향해 달려가는 ‘거짓말의 거짓말’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드리고 있다.
한편 채널A 금토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은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며 동시에 OTT플랫폼 웨이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비오디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