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동욱이 함께 드라마 '구미호뎐'에 출연 중인 배우 조보아와 함께 자체제작한 유쾌한 예고편을 공개했다.
13일인 오늘 배우 이동욱이 개인 SNS를 통해서 "이런 예고 처음 보셨죠! 동욱이랑 보아가 만든 자체 제작 예고 영상!!"이라면서 "이렇게 열심히 하는데 본방사수 해주세요~제발요~~"라는 귀여운 본방사수 홍보요정으로 변신, 이어 "매주 수,목 밤 10시 30분 tvN '구미호뎐' 바로 내일"이라고도 덧붙였다.
⠀
게다가 이동욱은 "#tvN #티비엔드라마 #구미호뎐 #이동욱 #조보아#김범 #기획제작_조보아 #연출_이동욱 #촬영_조보아매니저 #특별출연_이동욱매니저역할_이동욱매니저 #총괄디렉터_강신효감독님"이란 해시태그도 덧붙이며 조보아와 함께 직접 제작과 연출을 맡았다고 강조해 웃음을 안겼다.
무엇보다 영상 속에서 조보아는 촬영장에서 이동욱을 향해 돌진하며 목조르기를 반복, 다섯번 째 만에 "본방사수 안 할거야?"라고 덧붙이며 팬들에게도 다시 한 번 유쾌하게 본방사수를 독려해 재미를 더했다.
한편, 조보아와 이동욱은 현재 tvN 수목 드라마 '구미호뎐'에서 각각 이연, 남지아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두 사람이 출연하는 이 드라마는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는 프로듀서의 판타지 액션 로맨스를 그렸으며, 지난 7일에 첫방송을 시작으로 뜨거운 관심을 사로 잡고 있다.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 30분, tvN을 통해 방송.
/ssu0818@osen.co.kr
[사진] '이동욱 SNS'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