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정현이 유튜브 브이로그를 통해 일상을 공개했다.
김정현은 소속사 오앤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장훈철)의 공식 유튜브 채널 오앤TV를 통해 ‘#과묵한듯했던정현씨’ 첫 번째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김정현은 브이로그를 통해 ‘팀랩:라이프(teamLab: LIFE)’ 전시회를 감상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번 전시회는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함께 출연했던 서단 역 배우 서지혜의 초대로 참석했으며, 배우 서지혜, 윤지민과의 만남을 기념해 ‘사랑의 불시착’ 출연 당시 입었던 의상으로 전시회에 참석해 웃음을 안겨줬다.
공개된 영상 속 김정현은 구승준이 살아 돌아온 듯한 모습으로 전시회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김정현은 이번 영상의 부제를 “구승준이 살아돌아왔다 : 서단 씨와의 만남”이라 언급해 구승준을 그리워하던 팬들에게 추억을 선사하기도 했다.
김정현은 “제가 느꼈던 감정을 함께 공유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다. 다음에 또 들려서 전시회 멍 때리기를 하고 싶다”며 전시회를 본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김정현이 소속된 오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 오앤TV를 통해 배우들의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 영상은 물론 김정현의 꿈꾸는 라디오, 현장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하고 있다. 또, 직접 제작에 참여한 단편영화 ‘증발’ 제작기 영상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 사업에 힘을 쏟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브이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