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의 유재석, 정재형, 김종민이 환불원정대 신곡에 댄스 흥을 분출했다.
14일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측은 공식 SNS에 유재석, 정재형, 김종민의 모습이 담긴 촬영 현장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미유(유재석), 정봉원(정재형), 김지섭(김종민)으로 변신한 세 사람이 연습실에서 안무가들과 함께 환불원정대 신곡 안무를 익히는 모습이 담겼다.
이와 관련 '놀면 뭐하니?' 측은 "대표님과 매니저들이 제일 신난 신박한 안무"라고 설명했다. 또한 "#그분_소개로_연결 #일종의_뭐랄까_믿음의_벨트? #아이키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 #지미유 #정봉원 #김지섭"이라고 해시태그들을 덧붙여 호기심을 자아냈다.
최근 '놀면 뭐하니?'에서는 가수 이효리, 엄정화, 래퍼 제시와 걸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가 프로젝트 걸그룹 환불원정대의 천옥(이효리), 만옥(엄정화), 은비(제시), 실비(화사)로 변신해 호응을 얻고 있다. 환불원정대 데뷔곡 '돈 터치 미(DON'T TOUCH ME)'는 발매 직후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끌기도 했다.
'놀면 뭐하니?'는 유일한 고정 출연자 유재석을 중심으로 다양한 부캐릭터를 생성하며 세계관 확장을 통해 '유(YOO)니버스'를 선보이는 예능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 / monamie@osen.co.kr
[사진] '놀면 뭐하니?'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