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가 방송에서 맹활약하는 가운데 미모까지 업그레이드된 모습이다.
이지혜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혜로운 소비생활 녹화중ㅋㅋ 여러분 마니 봐주세요. 오늘밤 올리브tv 7시50분 첫방입니다"라고 적으며 자신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의 첫 방송을 홍보했다.
"#제가잘할께요 #이름걸고하니깨 #자꾸홍보합니다 #잘부탁드립니다 #두지혜 #밀어주세요ㅋㅋ #완사 #완행 #우리남편꺼갖다씀 #연예인너낌 #워킹맘"이라고 덧붙였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스튜디오에서 셀카를 찍은 이지혜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앞머리를 내린 이지혜의 반짝반짝 동안이 돋보인다.
또한 이지혜는 최근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를 통해 팔자주름 시술을 받은 사실을 공개했는데, 이 역시 효과가 있어 보인다. 당시 이지혜는 방송에서 "누가 댓글에 나보고 팔자 주름 맞으라고 그래가지고. 성형 끊었다고 했는데"라고 자신이 시술을 받은 이유를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털털한 면모를 과시했던 바다.
한편 이지혜가 개그우먼 김지혜와 진행을 맡은 Olive ‘지혜로운 소비생활’이 오늘(14일) 오후 7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지혜로운 소비생활’은 쇼핑에서만큼은 최고의 지혜를 갖춘 언니 둘, 김지혜와 이지혜가 그간의 쇼핑 경험을 바탕으로 지혜로운 소비생활을 위한 ‘지혜템’만 쏙쏙 골라 소개하는 프로그램. 고기도 먹어 본 자가 맛을 안다는 말처럼, 쇼핑에 일가견 있는 지혜 언니들은 이른바 ‘찐후기’로 시청자들의 지혜로운 쇼핑을 도울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이지혜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