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우주소녀의 유닛 쪼꼬미(Chocome)가 안무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최근 우주소녀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쪼꼬미의 첫 싱글앨범 '흥칫뿡(Hmph!)'과 동명의 타이틀 '흥칫뿡'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쪼꼬미 멤버들은 편안한 트레이닝복과 캐주얼 차림임에도 불구하고 눈에 띄는 상큼하고 발랄한 비주얼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재치 넘치는 가사에 중독성 있는 유쾌한 멜로디에 일명 어깨가 '흠칫흠칫' 포인트 안무와 통통 튀는 ‘흥칫뿡야’ 춤을 선보이면서 탄탄한 팀워크를 드러냈고, 넘치는 에너지로 잠시도 영상에서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특히 영상 말미에서는 멤버들이 춤을 마치자마자 앞에 놓여 있던 우주소녀 마스코트 인형 '우쭈'가 쓰러지면서 큰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해당 영상은 '흥칫뿡' 뮤직비디오 조회수 공약의 일환으로, 조회수가 100만을 넘으면 공개되기로 했다. 이후 쪼꼬미는 뮤직비디오 조회수 777만을 돌파하면 또다른 스페셜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14일 오전 기준 해당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310만을 훌쩍 넘기고 있어, 다음에 오픈될 영상에 대한 음악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처럼 '인간 비타민'이라는 별명을 실감케 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인 쪼꼬미는 지난 2016년 데뷔한 우주소녀가 처음으로 결성한 유닛이다. 이들은 최근 멤버들의 엉뚱 발랄한 매력을 디스코 팝 장르에 녹여낸 중독적인 곡 '흥칫뿡'을 발매하면서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쪼꼬미(수빈, 루다, 여름, 다영)는 데뷔곡 '흥칫뿡'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