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사이드2:이달의 소녀'가 첫 방송전부터 트위터를 통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3일 플레이리스트 음악채널 뮤플리 측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비사이드2:이달의 소녀' 챌린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걸그룹 이달의 소녀 멤버 희진의 '#어쩌다화보' 챌린지 영상이 담겨 시선을 모았다.
영상 속 희진은 안경을 쓰고 서류를 든 채 도도하게 걸어오는 모습이다. 이어 그는 자연스럽게 넘어지며 안경을 벗고 도발적인 표정을 취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와 관련 뮤플리 측은 "[#어쩌다화보] #희진 #HeeJin <비사이드 2 : 이달의 소녀 편> 10월 16일 저녁 5시 첫 방송 #B_Side2_LOOΠΔ #B_Side2_이달의소녀 #이달의소녀 #LOONA #Midnight"이라고 덧붙이며 이달의 소녀 공식 계정을 태그하기도 했다.
해당 영상은 '비사이드2:이달의 소녀'에 출연하는 이달의 소녀 멤버들이 페이크 예능 콘셉트로 촬영한 챌린지다. 이는 공개 하루 만에 5만 6000 건이 넘게 리트윗 되며 팬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비사이드2:이달의 소녀'는 K팝 아이돌이 엔터테인먼트 직원으로 변신한 직장인 콘셉트의 페이크 예능이다. 이달의 소녀 멤버들이 직장인으로 변신해 직접 컴백을 준비하는 좌충우돌 과정 다룬다.
이달의 소녀는 19일 새 미니앨범 '미드나잇'(12:00)을 발매하며 타이틀 곡 '와이낫?(Why Not?)'으로 컴백하며, '비사이드2:이달의 소녀'는 16일 저녁 5시에 첫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뮤플리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