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세기 힛-트쏭'이 더욱 강렬해진 '고음 끝판왕'들을 소환한다.
16일 밤 8시 방송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30회에서는 '美친 고음 끝판왕! 고음대장 part.Ⅱ'를 주제로, 남다른 희열을 선사해 줄 특별한 힛트쏭들이 시청자들을 찾는다.
지난 8월 기승을 부리던 무더위에 강렬한 한방을 선사했던 '美친 고음 끝판왕! 고음대장 힛-트쏭 10'.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열렬한 요청에 '이십세기 힛-트쏭' 제작진이 화답하며 더욱 강력해진 차트가 준비돼 있다는 귀띔.
특히 다시 한번 펼쳐진 '美친 고음 끝판왕' 향연에 MC 김희철은 기쁨에 몸 둘 바를 몰라 했다고. 자칭 타칭 '고음을 사랑하는 모임(이하 고사모)'의 대표 연예인인 만큼, 직접 마이크를 쥐고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궈 박수 세례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 스페셜 게스트도 출격 준비를 마쳤다. 이번 주인공은 '고사모' 사이에서도 인정하는 '고음 끝판왕' 중 한 명으로, 이른바 '극악 난이도'와 '헬고음의 정석' 등으로 불리는 로커가 '이십세기 힛-트쏭'을 방문해 다시 한번 명품 레전드 무대를 꾸밀 전망이다.
한편 가을의 청량한 하늘과 같이 속을 '뻥' 뚫어줄 '초고음 힛트쏭'들이 준비된 '이십세기 힛-트쏭' 30회는 16일 밤 8시 KBS Joy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www.kbs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십세기 힛-트쏭'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