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솔로 가수’ 나띠(NATTY)가 ‘케이콘택트 시즌2’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나띠는 17일 온라인 K컬쳐 페스티벌 ‘케이콘택트 시즌2(KCON:TACT season 2)’ 무대에 오른다.
이날 나띠는 데뷔 싱글 ‘나인틴(NINETEEN)’ 무대는 물론, ‘케이콘택트 시즌2’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커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나띠는 데뷔 전 태국 방콕에서 열린 ‘KCON 2019 THAILAND’의 컨벤션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하며 글로벌 K팝 팬들과 먼저 만난 바 있다. 이번에는 어엿한 솔로 가수로 무대에 올라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전 세계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나띠는 지난 5월 데뷔 싱글 ‘나인틴(NINETEEN)’을 발매하고 가요계에 당찬 출사표를 던졌다. 최근에는 각종 커버 무대들과 창작 안무 영상 등을 공개하며 실력과 비주얼을 겸비한 차세대 여자 솔로 가수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16일 막을 올린 ‘케이콘택트 시즌2’는 CJ ENM과 한국콘텐츠진흥원이 공동 주최하는 온라인 K-POP 콘서트로, 나띠를 포함해 총 27팀의 최정상급 아티스트가 라인업에 오르며 많은 관심을 모았다.
한편, 나띠가 출연하는 ‘케이콘택트 시즌 2’는 17일 유튜브 Mnet K-POP과 KCON official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kangsj@osen.co.kr
[사진]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