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민정이 '갬성캠핑' 게스트로 출격했다.
'갬성캠핑' 멤버들이 18일 오후 유튜브를 통해 진행된 JTBC ‘갬성 캠핑’ 라이브 방송에서 그리스 여신으로 변신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갬성캠핑’(기획 황교진 연출 이나라)은 여행하고 싶은 여자 스타들이 국내 명소에서 매회 특색있는 갬성(?)으로 1박 2일 동안 즐겁게 캠핑을 하는 리얼 예능이다.
엔터테이너 박나래와 안영미부터 K팝 대표 걸그룹 '마마무' 솔라, '에이핑크' 손나은, '천만 배우' 박소담까지 각 분야의 핫한 여자 연예인들이 대한민국에 숨겨진 이국적인 풍경에서 갬성(?)있는 하룻밤을 보내는 '본격 콘셉추얼 캠핑' 프로그램으로 앞서 첫 게스트로는 배우 송승헌이 참여했던 바.
포천의 한 폭포 앞에서 진행된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 공개된 게스트는 배우 이민정으로, 멤버들은 그리스 여신 콘셉트로 변신했다.
솔라는 태양의 신 아폴론, 박소담은 불과 화로의 신 헤스티아, 안영미는 헤라, 손나은은 전쟁과 지혜의 신 아테나, 박나래는 술의 신 디오니소스, 이민정은 미의 여신 아프로디테로 변신해 미모를 뽐냈다. 멤버들은 "오늘은 그리스 콘셉트로 의상을 맞춰입었다. 저희가 콘셉트를 정해서 매 회마다 해외에 여행가는 느낌으로 하는게 컨셉이다. 저희 의상 어떠냐"며 시청자들과 소통했다.
게스트로 출연한 이민정에 대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자 멤버들은 "여러분들이 못 봤던 모습을 많이 보실 수 있을 것 같다"며 이민정의 예능 활약을 기대케 했다.
마지막으로 멤버들은 "오늘은 짧게 만났지만 본방사수해주시면 저희를 오래 보실 수 있다"며 "다음주에는 더 재미있다. 저희랑 함께 떠나는 캠핑 기대해달라.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mk3244@osen.co.kr
[사진]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