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새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1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EP 앨범 ‘안녕 낯선시간’(‘HELLO’ Chapter 3. Hello, Strange Time) 타이틀곡 ‘정글(Jungle)’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한 편의 영화 트레일러처럼 웅장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이번 티저 속 CIX 멤버들은 서로 다른 환경에서 결박당해 있는 모습으로 몰입도를 배가했다. 앞서 멤버별 개인 콘셉트 비디오로 공개된 BX의 ‘불의 지옥’, 현석의 ‘물의 지옥’, 승훈의 ‘사막 지옥’, 배진영의 ‘얼음 지옥’, 용희의 ‘나무 지옥’이 이번 티저에서도 압도적인 볼거리를 선사했다.
이어 귓가를 사로잡는 멜로디와 절제된 듯 아름다운 움직임이 CIX만의 세련된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영상 말미 “정글”이라는 한 소절과 물 속에 빠지는 듯한 뒷모습은 긴장감 높은 텐션을 담아냈다.
수준 높은 시각적 특수효과 기술을 더해 25초 내내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영상미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정글’은 아름답고도 가시 돋친 맹수와 같은 존재의 덫에 걸려 끝없이 빠져들어간다는 매혹적인 가사를 담고 있는 얼반 팝 장르의 곡이다. CIX는 안무팀 저스트 절크, 안무가 최영준과의 협업으로 아티스틱한 구성과 스타일리시한 동작이 돋보이는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CIX의 세 번째 EP 앨범 ‘안녕 낯선시간’은 ‘안녕 낯선사람’, ‘안녕 낯선공간’에 이은 ‘HELLO’ 시리즈 대서사의 마지막 장으로,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k3244@osen.co.kr
[사진] C9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