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이달의 소녀가 화려한 축제의 장으로 리스너들을 초대한다.
이달의 소녀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미드나잇'(12:00)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와이낫?’(Why Not?)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2월 발매한 미니앨범 '해시(#)'에 이어 '미드나잇'으로 돌아온 이달의 소녀는 미드나잇 페스티벌을 통해 달의 소녀들의 선구자 역할이 숙명임을 깨닫고 자신들의 필연적인 존재 이유를 따르기로 결심한 모습을 담아내며 독보적인 세계관의 확장을 예고했다.
이달의 소녀의 신보 '미드나잇'(12:00)은 'With all LOOΠΔs around the world'(세상의 모든 이달의 소녀들과 함께)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세상의 모든 이달의 소녀들은 언제나 함께 있으며 모두가 존엄하고 동등하며 자유를 얻을 가치가 있는 존재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이번 앨범 역시 전작에 이어 SM엔터테인먼트 이수만 대표 프로듀서가 또 한 번 프로듀싱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타이틀곡 'Why Not?'은 자유롭고 개성 넘치는 자아를 추구하는 스토리가 담긴 업템포 일렉트로 팝 곡으로, 미드나잇 페스티벌을 연상시키는 펑키하고 통통 튀는 베이스 라인이 인상적이다. 카리스마 있는 도입으로 시작된 곡이 후렴구에서 재치있는 메이저풍으로 반전되는 키체인지가 귀를 사로잡는다.
"달빛 축제 열린 밤 / 황홀해진 이 순간 / 가슴 벅차도록 눈부신데 / 지금 시곈 열두시 / 눈을 감아보는데 / 날 휘감는 이느낌" "Ooh la la 아 왜,아 왜, 아 왜 / Ooh la la 왜 왜 안 돼 안 돼 / 모두 나와 같이 리듬 위를 Groove it / 기분 따라 느낌 따라 Why Not? Do it!"
또한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멤버들의 화려한 비주얼과 퍼포먼스가 담겨 있으며, 감각적인 영상미가 돋보인다.
전작 'So What'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였던 이달의 소녀는 '와이낫?'을 통해 카리스마에 키치하고 발랄한 매력을 더해 세련미를 발산한 바, 또 한 번 전세계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